블로그 애드센스 광고

2013. 12. 28. 21:53 가치투자

블로그 광고를 이제 블로그에 달어보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게되었다.

물론 경제 블로그라 많은 방문자가 올지 않올지는 모르겠지만

동기부여를 위한 하나의 요건이라 생각하며 여러가지 광고업체를 알아보게 되었다 .

 

1 . 구글 애드센스

 

 

 

역시 세계에서 제일큰 블로그 광고 업체이다. 물론 구글 광고를 신청할 것이다 .

 

하지만 이런류의 글을 많이 보게되었다.

 

 

 

 

구글 광고등록을 여차저차 하였으나

정지가 되었으나 정지해제를 다시 한 경우는 거의 없다는 것이었다

물론 나는 상업적 블로그가 아니기에 위에는 거의 해당이 없다고 생각한다 .

통상적으로 나같은 경우에는 블로그 개설하자마자 바로

광고신청을 하였더니 바로 거절 신청이 오게 되었다 .

블로그틀과 대체적인 방문자들이 점차 증가하고나서 신청을 하여야 통과될것이라 생각한다 .^^

 

2.네이버 애드포스트

http://adpost.naver.com/main.nhn

 

 

 

우리나라 국산 광고는 네이버 애드캐스트가 1위라 생각한다.

물론 구글애드센스는 국내 세계 1위이지만 말이다 .

위 링크로 들어가면 간단히 가입할수있다 .

 

하지만 ..... 이 광고사이트도 마찬가지로 완성적인 블로그로가 되어야만 광고를

올릴수 있는 자격이 생김은 당연하다 . .

 

아직 티스토리는 신청시 보류가뜨는경우가 대부분이지만 추후

가능하게 바뀔것이라고 생각한다.

 

3. 카우리

http://kau.li/kr

 

 

 

일본에서 만든 광고 업체이다 . 뷰당 가격도 적당하고 생각보다 맘에드는 광고 업체이다.

하지만 엔저현상이 다가오며 또한 애드센스의 많은수익을 바랄수 없는것이 사실이다.

따라서 카우리는 구글 애드센스와 연동해서 같이 사용하는 기능이있으므로

같이 사용해 복합적인 효과를 노리는것이 합당하다 생각한다.

 

결론 !

열심히 블로그를 꾸미자.

구글 애드센스광고 선정에 통과하자

카우리도 통과하여 구글애드센스 연동해서 같이 활용하자!

 

 

복리식가치투자연구소 . 개인적주관적블로그니 함부로 따라하지마세요^^ 내재가치를 찾아가며 100억의 부자가 모두 되시길 바랍니다. by 그레이엄도드

Search

Statistics

  • Total :
  • Today :
  • Yesterday :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avalanche 30 & 100억 All Rights Reserved | JB All In One Version 0.1 Designed by CMSFactory.NET